musim gugur

Rabu, 27 Februari 2013

SNSD - Lost in Love with Indonesia Translation


urin jigeum jeongmallo heeyeojin geolka
anim yaksokhandaero jamshi meoreojin geolkka

naneun I jeongdomyeon chungbunhi dwen geot gateunde
wae amureon soshigi eomneun geolkka


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kidarimirado gwaenchana
niga nareul dasi chajeul ttaemyeon eonjena
neoreul hyanghae useo jul su inneunde


ajikdo badadeuril su eomneun geolkka

niga kkeonaetdeon yaegin ibyeoreul dollyeo marhan geot 
naneun godigodaero bada deurigo shipeo
neoneun jigeum mueol hago isseulkka


neoreul saranghae,

kkeutdo eomneun kidarimirado gwaenchana
niga nareul dasi chajeul ttaemyeon eonjena
neoreul hyanghae useo jul su inneunde


ije jogeumssik na sulpeojigo

niga tteonan geol silkamhajiman
niga daoraomyeon jarhaejugetdan saenggakppun
wae ireohke miryeonhageman geolkka naege jueojyeotdeon
sigandeureun uri sail jeongrihagi wihan siganil ppun


seulpeuji anha,

niga nareul chajeul keoraneun geu mideumeun
naeui sarangeul deo dandanhage
mandeulko naege saraganeun himeul juneun geol

Indonesia translation:

apakah kita benar-benar putus sekarang?

atau kita hanya terpisah untuk sementara
seperti sebagaimana kita berjanji
perpisahan ini sudah sangat cukup untukku


Aku mencintaimu,

aku bisa menunggumu tiada akhir
ketika kau datang untuk menemukanku
aku dapat tersenyum kepadamu selalu


aku masih tidak sanggup untuk menerima ini

bahwa kamu kembali dan mengumumkan perpisahan kita
aku hanya ingin menerima kebenaran seperti ini
apa yang kau lakukan sekarang?


Aku mencintaimu,

aku bisa menunggumu tiada akhir
ketika kau datang untuk menemukanku
aku dapat tersenyum kepadamu selalu


sekarang kesedihan yang perlahan-lahan terkumpul

walaupun aku tau bahwa kamu benar-benar pergi
aku hanya bisa berharap untuk menjadi baik kepadamu ketika kau kembali
mengapa aku berkelakuan sangat bodoh
waktu yang kau beri untukku
ini hanya waktu untuk kita bahkan untuk diluar sesuatu diantara kita


aku tidak akan sedih,

untuk percaya bahwa kamu akan datang untuk menemuiku
kepercayaan membuat cintaku semakin kuat
dan memberikanku kekuatan untuk tetap hidup


Indo trans: fanexo12.blogspot.com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